DOCUMENT
디 팩토리는 다이어리(업무수첩) 전문 제작사인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입니다.
. 디팩토리는 직접생산증명서, 공장등록증, 여성기업, 중소기업확인서 까지 인증기관의 심사를 통해 다이어리제작에 필요한 서류를 갖춘 전문 제작사입니다.
또한 FSC 공식인증기관으로 지속가능한 삼림을 위해 전문적으로 용지 및 다이어리 제작방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우선구매 제도란?
“공공기관 우선구매제도”란 사회적기업 생산품과 서비스를 공공기관에서 우선적으로 구매토록
함으로써 사회적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고 자생력을 고취하기 위한 제도를 말합니다.
(「사회적기업 육성법」 제12조제1항 및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제품 우선구매 지침」, 2022. 1., 1쪽).
여성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안내
1. 여성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의 정의
- 공공기관에서 여성기업제품을 우선 구매함으로써 여성기업제품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2. 여성기업제품 공공구매 의무화(’14.1.1 시행)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하여 공공기관은 여성기업제품을 물품·용역의 경우 각 구매 총액의 5%이상, 공사의 경우 구매총액에서 3%이상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OFFICIAL DOCUMENT
공공기관 우선구매 제도와 관련된 서류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직접생산확인서
여성기업확인서
공장등록증명서
FSC 인증
디팩토리는 삼림관리경영 협회 공식 인증 업체로서,
지속가능한 삼림경영을 위해 관리된 목재를 사용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FSC 인증을 통해 다이어리에 FSC인증라벨을 부착하는 것은
이 다이어리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하고 있는 숲에서 생산된 목재로 만들어진 종이로 만들어진 다이어리 라는 것을 의미합니다.